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전 세계의 금융횟 등에서 고객확인제도를 실시하고 있으 며 국제적 기준이 강화됨에 따라 국내에서도 점차 강화되어 시행되고 있습니다. 고객확인제도는 '다날'과 결제서비스 계약 을 체결한 가맹점에 대하여 시행됩니다. 질문 고객확인 및 검증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답변 『고객정보 및 실제소유자 확인서(별도 양식) 와 가맹점의 실제소유자를 검증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사업자 고객정보 및 실제소유자 확인서, 대표자 신분증 앞뒤 사본(마스킹 없이) 대표자가 실제소유자가 아닐 경우 실제소유자의 신분증 앞뒤 사본(마스킹 없이) 법인사업자 고객정보 및 실제소유자 확인서, 실제소유자 확인 가능한 서류(주주명부, 사원명부, 이사회명부 등) 비영리법인의 경우(정관/규악, 비영리법인 설립허가서 등) 고객정보 및 실제소유자 확인서에는 인감도장으로 날인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 대표자가 공동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닫기 인쇄하기 외제차 운행 등으로 경제사정 어려워지자 범행 저지른 것으로 알려져

답변 누구나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사용 불가능한 휴대폰이 있습니다. 통화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선불요금 고객님 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타인이 할 수는 없습니까?

자세한 결제 여부는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 에서 조회 가능하며 취소된 금액은 결제 내역이 삭제되어 조회되지 않습니다. 질문 결제를 했는데 금액을 잘못 선택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나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는게 뭔지 궁금했었는데 덕분에 좋은 정보 얻어 갑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을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라고도 소액결제 하는데… 업체이든 사이트이든 ê²°êµ­ 목적은 여러분이 휴대폰으로 결제한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등을 즉시 현금으로 교환해주는 대신에 시세(결제금액) 보다 조금 싸게 사겠다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답변 취소 가능일자가 지나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결제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결제 업체에 연락하셔서 환불 요청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자세한 결제 사이트 확인은 본 페이지의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 를 참조하십시오. 질문 자녀가 사용했는데 남은 금액이 있나요 그 금액은 환불 받을 수 있나요?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kiwi 금융정보  ì¹´í…Œê³ ë¦¬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ê²°ì œê°€ 안될때는 ê²°ì œ ì •ì±…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현재 많은 분들께서 이번에 새로생긴 결제대행사 세틀뱅크라는 곳이 제일 이슈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